60계 치킨 후기(맛 평가 솔직 담백 후기)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60계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짝짝짝)

 

치느님은 항상 옳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티비 광고에서 자주 보이고 지하철에서도 많이 봤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 해서 60계 치킨이라고 하네용

 

저는 여러 메뉴 중에 고추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 했습니다!

 

두마리라서 콜라를 큰 걸로 주실 줄 알았는데 엄청 작은 캔 두개를 주셨네요ㅠㅠ 

 

무도 있구요~ 소금, 마요네즈, 양념 소스 이렇게 왔습니다~!

 

진짜 사진 보여드릴게요~!ㅋㅋ

 

짜잔 ~~ 왼쪽이 고추치킨이고 오른쪽이 후라이드입니다!

 

웻지 감자도 같이 들어있구요~ 양도 적은 편은 아닙니다

 

가족 넷이서 저녁으로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요! 

 

양이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치킨도 지점마다 맛이 다르기 때문에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여기는 광주 금호지점 입니다!

 

고추 치킨의 다리 사진이구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먹는 편이 아니라 살짝 매웠는데요.. 맛있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고추 치킨이 더 맛있다고 하고 아버지랑 저는 후라이드에 손이 더 갔습니다! ㅎㅎ

 

(이렇게 감스트님이 리뷰를 남긴게 있어서 캡처해봤습니다~)

(6초 치킨은 정말 맵다는 리뷰였습니다 ㅎㅎ^^ 맛있고 ㅎㅎ)

 

사실 배달의 민족에 후기가 엄청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그만큼은 아니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굉장히 깔끔하고 먹을 만한 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