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석고 방향제 : 귀여운 캐릭터 지방이 후기!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최근에 차량용 뱡향제 구입을 했는데 

 

너무 귀엽고 깜찍해서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지방이 차량용 뱡향제인데요..!

 

너무 귀엽습니다~!!

지금 겨울이라 따뜻하게 꾸며진 제품이 많네요~

 

이 제품들은 곰인가요~? 콜라도 들고 있고!

후라이팬도 들고 있네요~ㅎㅎ

 

제가 받은 제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이쁘게 포장돼서 왔어요~

이렇게 두개에 1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리필액도 같이 보내주시고 사용설명서도 따로있네요~

석고방향제라 냄새를 잘 흡수해

냄새가 잘 안나게 되면 다시 리필액을 뿌려주면 됩니다~

 

크리스마스에 친구들이나 지인분들

선물로 안성맞춤으로도 좋구요~

여자친구에게 가볍게 줘도 괜찮구요~

가격이 부담되지 않으니 선물용으로

딱 좋습니다~ !!

 

이건 스벅이랑 군고구마 악세사리 한건데요~

이것도 너무 귀엽습니다~

 

링크나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