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1세대,2세대 솔직 사용후기(비교, 장단점)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이번에는 에어팟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엄청 대부분 에어팟 갖고 다니죠~

 

저는 18년 7월정도부터 에어팟1을 사용했었는데!

 

미국 갔을 때 저렴하게 살 기회가 있어서 구입했었습니다..!

 

(사실 미국사람들이 다 끼고 다니길래 부러워서..)

 

 

20년 1월 현재 에어팟2를 구매하게 됐고

 

1과의 차이점! 어떤 점이 좋은지! 불편한지!

 

솔직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1과 비교했을 때 외관, 디자인 면에서의

차이는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무게도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왼쪽 1세대 오른쪽 2세대)

단 차이점은 뒷면에 페어링 하는

위치가 살짝 달라졌는데요.

 

이 부분도 2세대 유선은 페어링 위치도 같고

무선 모델만 왼쪽처럼 아래쪽에 있다고 하네요~

 

기능은 확실히 2세대가 좋아졌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1세대는 최대24시간이지만

2세대는 최소 24시간입니다.

사실 충전을 귀찮아서 잘 안하는 저로서는~

아주 좋네요~^^ ㅎㅎ

 

반응속도는 확실히 2세대가 빠릅니다!

1세대는 연결시간도 5초정도 걸렸는데

2~3초 정도면 연결이 되네요.

시리도 바로 부를 수 있네요!

 

역시 에어팟의 가장 큰 장점은 

세련된 디자인이 아닐까해요!

1,2세대 큰 차이점이 없지만!

여전히 디자인도 이쁘고

비싸지만 좋다는 거!

에어팟 요즘은 다 갖고 있어서

별 느낌 안나지만,,, ㅎ

많이 안 갖고 다닐 땐 참 이뻐보이고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무선이기 때문에 확실히 선이 꼬여서

정리하거나 하는 일이 없어 좋네요~

 

단점은 가격이 비싼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어폰 치고 15만원..

예전에는 상상하지도 못할 가격이었죠..

이어폰에 15만원이라니..

마지막으로 유선이어폰처럼

배터리가 무한이 아니라서,,

배터리 충전하는 거 귀찮아하는 저로서는..

좀 불편한 부분입니다..

 

1세대는 여자친구와 커플템으로 

케이스로!

라인 캐릭터도 했었는데요~ ㅎㅎ

 

 이번 케이스는 귀여운 조르디~~~

귀엽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