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격대별 클러치백 추천 및 순위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요즘 되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클러치백 추천 및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야드 클러치 백

 

굉장히 인기 많은 제품이죠!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데요~

남자 클러치로 좋습니다!

깔끔하고 예뻐서 저도 하나 소장중입니다.

가격대는 100만원 살짝 웃도는 수준입니다.

비싸서 가품도 굉장히 많죠...

지인이 중국가서 1만5천원에 사왔다는...ㅎ

 

 

 

 

 

2. 보테가베네타 클러치 백

이 브랜드 제품도 인기 만점입니다!

깔끔합니다~

얼마전에 백화점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나더라고요~

주변에서도 종종 들고 있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가격대도 100만원 안팍입니다!

 

 

3. 톰 브라운 클러치

다음은 톰브라운입니다!

전에 태양의 후예 때 송중기

긴팔 티셔츠로 유명해졌던 브랜드입니다!

가운데에 로고가 눈에 딱 들어오고

가죽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위쪽에 포인트가 있네요~

가격대는 70~90만원 정도네요!

 

 

4. 몽블랑 클러치 백

다음은 몽블랑입니다!

가운데 위쪽에 몽블랑 로고가 들어가 있구요!

특별한 무늬 없이 깔끔하게 블랙이네요!

지갑 브랜드로 유명했었는데

클러치는 지갑의 큰 버젼처럼 보이네요~

가격은 40~60만원대입니다.

위쪽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하네요!

 

 

5. 입생로랑 클러치

다음은 입생로랑입니다!

생로랑이라고도 많이 불리죠!

사실 여성분들 화장품 브랜드!

특히 립스틱으로 유명한데요!

요즘 엄청 핫합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선물로도 괜찮습니다~

명절에 사촌형이 들고 와서 봤는데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이상으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