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변산반도 여행 해수욕장 펜션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부안에 있는 변산반도!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우선 변산반도에 펜션, 변산해수욕장

내소사, 채석강, 격포해수욕장, 격포항

원숭이학교, 곰소항, 위도, 영상테마파크

등 볼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바로 위에는 군산이 있죠!

 

데이트코스로도 굉장히 좋고!

1박2일로 다녀오기도 굉장히 좋은 거 같습니다!

아니면 군산까지 2박3일로 다녀와도 좋습니다~

 

저는 변산해수욕장! 추천합니다~~

아주 아름답습니다~

 

해수욕장 위쪽에 있는 산책로 인데요~

데이트코스로도 아주 좋습니다~

겨울바다 이쁘네요~ ㅎㅎ

 

해수욕장 위쪽으로 사랑으로 가득한

여러 조형물이 있습니다!

사진찍기 좋고 위에서 바다 내려다보기도

참 좋습니다! 

 

이렇게 산책로가 있구요~

소나무들도 예쁘게 주변을 두르고 있습니다!

모래 밟기 싫으신 분들은 위에서 이렇게

바다 내려다보는것도 좋아보이네요~

 

손하트 조형물도 있구요~

사진찍기 딱 좋네요!

 

아부지가 사진 찍어달라고 하셔서ㅎㅎ

얼굴 가리고 올립니다~ ㅎㅎ^^

 

서해안 겨울바다 구경 좋네요~

주변에 펜션도 많고 다른 관광지도

많으니 구경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안명물이 오디빵이라고 해서

들려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ㅎ 오디맛이에요!

 

호두과자랑 맛 비슷하구요~

팥처럼 들어있는 것도 있고

잼처럼 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잼이 맜있습니다!

저희는 반반으로 사서 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