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핸드폰 케이스 추천/리뷰(가성비 갑!)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산 핸드폰 케이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핸드폰을 자주 많이 쓰는 편이라서 케이스가 잘 더러워져서

 

새로운 케이스를 여러군데 찾다가 아주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주파집!! 

 

주파집 1+1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케이스 가격과 비교했을 때 굉장히 저렴합니다!

게다가 하나 가격에 2개를 1+1이기 때문에!

(가격은 맨 아래에 적어놓겠습니다~)

 

또한 굉장히 슬림합니다~

 

굉장히 슬림한 모습이죠~

 

요즘은 핸드폰 디자인과 색깔이 예쁘게 나오기 때문에!

투명케이스만으로도 외적 디자인을 살릴 수 있습니다!

바로 사진 보시죠~

 

뒷모습인데요~ 저는 아이폰8플러스를 쓰고 있습니다!

동생 아이폰으로 또 찍었네요~

굉장히 깔끔하고 이쁩니다!

 

요건 앞모습이구요~ 

제 액정필름이 좀 바꾼지가 좀 돼서..(이해좀..ㅎㅎ)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이쁩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슬림하고 손에 딱 맞아서

떨어뜨릴 염려가 조금 줄어듭니다!

또한 떨어뜨려도 충격에서 보호가

잘 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정품과 비교했을 때 질 차이는

많이 느껴지지 않지만

역시 저렴한 가격!!

1+1은 가성비 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파집~~~!!

 

 

단점을 좀 말해보자면!

우선 투명이라서 떼 타는 부분은 어쩔 수 없을 거 같습니다..ㅠ

하지만 제가 사용한지 한달도 안되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전혀 떼 흔적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주파집 1+1

가격은!!!!

 

7500원입니다!

 

저의 핸드폰 케이스 추천!

       핸드폰 케이스 사이트 추천!

 

= 주파집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