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신천지 사이비와 코로나19를 파헤치다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신천지에 대해

제보를 받고 파헤친다는 소식을 주제로 글을 쓰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트위터

몇 주 전부터 그것이 알고 싶다는

신천지에 대한 제보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힘드실텐데..

신천지로 인해 크게 확산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7일 예고로

'바이러스는 왜 신천지에서 창궐했나'

라는 부제로 방송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트위터를 통해서 신천지가 중국 우한에 설립한

무한교회 또는 청도 대남병원 및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친형

장례식상황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바란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예고 영상에서 고발자들은 신천지에 대해

 

"조직 자체가 매우 폐쇄적이다"

"청춘을 다 여기 바친 사람들이 많다"

고 밝혔습니다.

 

 "바글바글 좁은 공간에 있다보면 밀착될 수밖에 없다"

고 말하는가 하면,

 

"코로나 발원지가 우리 지교회가 있는 곳이다"

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예견됐다는 말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네"라고 답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신천지편

'바이러스는 왜 신천지에서 창궐했나'라는 주제로

3월 14일 SBS 11시 1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그알 슈퍼전파자x의 비밀

많은 시청바랍니다!

 

 

7년전에도 방영했던 그것이 알고 싶다

의 신천지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GpgsX5HD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