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방어율, 12승(한미 통산 150승), 애리조나 등판, 하이라이트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류현진 선수가 애리조나와의 홈경기 등판에서 12승을 달성했습니다~~~!! (짝짝짝짝)

 

출처 : 네이버이미지

(한미 통산 150승 달성이네요!!)

 

방어율은 무려 1.45입니다...!

 

저번에 콜로라도전에 2점대 방어율이 될까말까 조마조마했었는데..

 

오히려 더 떨어뜨렸네요.. 역시 괴물...!

 

현재까지 성적은요~!

 

출처 : 네이버 해외야구 이미지

 

저는 새벽 5시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일어나서 시청했습니다ㅎㅎㅎ

 

보면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제가 13년도 류현진선수가 메이저리그에 갔을 때부터 거의 모든 경기를 봐왔는데요,,

 

13,14년도에도 굉장히 잘해줬었지만 19년도는 정말 역대급 시즌입니다...

 

당시 류현진선수가 6이닝을 꾸역꾸역 막는 느낌이었는데요..

 

류현진 선수는 안타를 많이 맞는 유형이고 위기에서 병살타를 많이 이끌어내는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 경기를 보면 13,14년도의 커쇼를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아니 오히려 그 이상입니다..!

 

6이닝은 기본이고 7이닝도 가뿐하게 100개 넘지 않는 투구수로 끝내버립니다!

 

오늘도 7이닝 91구였습니다...

 

하이라이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aRUNWFwzRs

오늘은 커터와 체인지업이 잘 들어가면서

 

타자들이 서로 다른 두 궤적에 어려워했던 거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이미지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인데요~~!

 

둘의 사랑도 영원하고~ 올해 사이영상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