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 - 포장마차(뮤비/가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영상/가사는 밑에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 듣고 부르고 있는 노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곡이고 많이 아실 거 같습니다~!

 

오늘도 동전노래방을 갔다왔는데 인기순위 1등이더라고요ㅎㅎ

 

출처 : 네이버이미지

 

황인욱님은 아프리카 bj출신이더라고요! 전에 바람의 나라bj를 했더라고요!

 

제가 평소에 스타를 즐겨봐서 스타bj들 방송을 보는데 인욱이형 하면서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참 신기했습니다ㅎㅎ (나중에는 스타 글도 올리겠습니당 ㅎㅎ)

 

아프리카bj출신 가수는 처음 아닌가요~?!

 

'취하고 싶다'라는 곡으로 많이 인기를 얻었는데 이번에 노래도 참 좋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Hi0skksGeRk

 

그대와 자주 가던 그 술집에
혼자 널 생각하며 소주 한잔해
그대가 좋아하던 김치찌개를
가만히 바라보다 눈물 한잔해

그 사람 왔었나요
아니 소식이라도
그녀에게 전해줘요
늘 지금처럼 기다린다고

포장마차 그때 그 자리에서
네가 있던 그곳에 서서
날 사랑한다 말했잖아
영원할 거라고 말했잖아

포장마차 그때 그 자리에서
돌아오라는 말을 다시
되뇌이고 되뇌어도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걸 알잖아

그 사람 왔었다면
혹시 혼자였나요
그녀에게 전해줘요
나 그때처럼 기다린다고

포장마차 그때 그 자리에서
네가 있던 그곳에 서서
날 사랑한다 말했잖아
영원할 거라고 말했잖아

포장마차 그때 그 자리에서
돌아오라는 말을 다시
되뇌이고 되뇌어도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걸 알잖아

다 잊으려고 노력해봐도
그게 잘 안되나봐
습관처럼 아니 예전처럼 우리

두 번 다시 돌아갈 수 없나요
내가 싫은 건가요
날 사랑한다 말했잖아
영원할 거라고 말했잖아

포장마차 그때 그 자리에서
네가 있던 그곳에 서서
날 사랑한다 말했잖아
영원할 거라고 말했잖아

그댈 다시 부르고 또 불러도
아무 말 없는 너를 다시
되뇌이고 되뇌어도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걸 알잖아

'음악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영상/가사)  (0)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