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주 삼겹살 맛집(김형제의 고기철학)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도 최근에 다녀온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바로바로 김형제의 고기철학입니다!

 

우선 체인점이구요~ 집 주변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다가 간 곳인데 맜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가게 앞

위치는 금호동 먹자 골목에 있고요~ 자세한 주소는 글 맨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주차는 가게 뒤쪽에 3층으로 된 주차장이 있는데 그쪽에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가급적으로 먹자 골목이라 차를 안가져가는 걸 추천해드려요!

 

우선 이렇게 셋팅해주십니다! 다른 삼겹살 집과는 다르게 상추나 깻잎 대신 배추를 주네요!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소스와 양파, 명이나물이 나옵니다~

상추, 깻잎없이 못드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거같네요!

와사비에 먹는 고기.. 맛이 묘하면서도 엄청 맛있었어요!!

 

메뉴판이구요! 저희는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 1인분이랑 소금구이 숙성 뼈삼겹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고기에 대해서도 뭐라고 설명해주셨는데... 다 까먹었네요..ㅠㅠ

먹을 생각에 정신이 나갔었나봅니다.ㅜㅜㅎㅎㅎ

 

양은 이정도 나왔구요! 여기는 직접 구워주시고 서비스가 되게 좋아요~

고기가 이베리코고기라고 스페인에서 왔다고 유래를 이야기해주시구요!

양은 많지는 않은 편이에요.. 살짝 적다고도 생각됐었는데..

먹어보니까 양은 적당하더라고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지고 있네요~ ㅎㅎ

고기 떼깔이.... ㅎㅎㅎ 장난아닙니다!

 

고기가 다 익혀져서 고기를 담아주셨어요!

고기가 엄청 먹음직스러워요! 처음먹어본거라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배가 엄청 고픈상태는 아니었는데 기대 이상이네요!

저희는 사실 삼겹살을 먹으러 온거였지만... 삼겹살보다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이 더 맛있었다는...

결국 꽃목살 1인분을 더 시켜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존맛탱입니다......ㅎㅎㅎㅎ

삼겹살보다는 꽃목살을 추천해드려요!

와사비를 살짝 묻히고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기호에 따라서 쌈장에 드셔도 되는데..

와사비와 고기의 조합.. 뭔가 신박하고 새로운데..

정말 맛있습니다... 무슨 맛일까 기대를 안했는데..

음..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되게 맛있습니다!!

꼭 와사비 올리시고 명이나물에 싸드셔보세요!!

 

버섯도 이렇게 짤라주셨는데.. 즙 보이시나요,.,,?

버섯도 진짜 맛있습니다! 쫄깃쫄깃 식감도 진짜 좋고!!

버섯이 다 익기 전에 미리 짤라버리시는 분은 많은데

꼭 즙과 함께 드시려면 미리 짜르시면 안됩니다!

 

마지막으로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광주에는 3지점밖에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광주에서! 금호동에서! 고기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김형제의 고기철학 추천해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