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테라키온 레이드 및 이벤트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포켓몬고 글을 올리는데요~

 

오늘 곧 출현할 레이드 보스!

 

테라키온과 이벤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친구 구하시는 분들은 제 다른 글에

트레이너코드 모음집이 올려져 있으니 친추하세요!

https://goodimportant.tistory.com/27?category=822600)

 

 

테라키온 레이드는! 11월 26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됩니다!

보시다시피 격투 바위타입이구요~

두개의 상성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약점이 굉장히 많네요

PVP에서 사용은 어려워보이지만!

레이드용으로는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베스트 카운터는 뮤츠가 가장 딜이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멧펀치를 배운 메타그로스!

이 둘이 가장 좋다고 볼 수 있고 있습니다!

테라키온은 바위타입 1티어로 나오는데요! 사진과 같이보시죠~

 

테라키온은 떨어뜨리기 기술가지고 있습니다!

차징으로는 스톤샤워인데요! 공격력이 260이나되네요!!

딜 82%로 마기라스 거대코뿌리보다 더 딜이 강하네요~!

하지만 여전히 DPS1위는 램펄드입니다!

램펄드는 내구력이 48%죠..ㅎㅎ

당근! 떨어뜨리기 마기라스가 없으시면!

테라키온 키우시면 되겠습니다!! 강추입니다~!!!

기간이 한달은 안되기 때문에 레이드를 많이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요즘 코바로운레이드를 많이 안하기 때문에

코인 모을 시기이죠~

코인 많은 모으셔서 하이퍼박스 사시구요!

테라키온 레이드에 올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프렌드 이벤트인데요!

첫번째로 니드킹과 니드퀸의 이로치가 등장하구요~

야생과 필드리서치에서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교환할 때 모래가 절반!

세번째는 하루에 특별교환2번!

세번째는 친구와 함께 레이드할 때 어택 부스트입니다!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입니다!

긴 기간이 아니라 일주일 정도니까 교환도 많이 하시고!

저는 특교에 눈이 번쩍이네요!!

이 기간에 반짝반짝 프렌드 많이 만들어서 교환해야겠습니다!!

최근에 베프가 많이 생겼거든요~~ㅎㅎ

레이드도 많이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네 다음은! Supereeffective week 이벤트인데요!

로켓단과 다른 트레이들과 대결할 수 있는

강력한 포켓몬이 야생과 필드리서치에서 등장한다고 합니다!

어떤 포켓몬이 등장할 지 궁금하네요~

개체값 좋은 포켓몬 많이 얻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트레이너 배틀을 하면 모래가 두배!

포켓스탑에서 더 많은 치료약이 나온다고 하고요~

3이상의 레이드배틀에서 무조건 기술머신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왕눈해 이로치가 등장하네요~

꼭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 정리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거 같구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